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미 맛집] 구미 산동 맛집, 훗스테이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스테이크를 즐기고 싶다면~
    맛집, 카페 2021. 12. 25. 16:52

    상호 : 훗스테이크 구미산동점

    위치 : 경북 구미시 산동읍 신당1로 2길 14 201호 훗스테이크 (신당리 1447), 새마을금고 2층
    전화 : 054-605-7999
    영업시간 :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월요일 휴무
    주차 : 건물 내 지하 주차장 또는 산동 공원 공용주차장


    어디선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기는 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스테이크가 솔직히 가격대가 좀 부담스럽잖아요? 비싸고 양질의 스테이크보다는 가볍게 스테이크 즐기기에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라서 한번 정도는 가보셔도 괜찮을 건 같습니다.

     

     

     

     

    입에 살살 녹는다는 솔직히 거짓말이고 가격대에 비해서는 크게 나쁘지는 않은 것 같다는 게 결론이네요.ㅎㅎ

     

     

     

     

     

    위는  메뉴판이고요 처음에 갔을 때는 잘 몰라서 3명이서  스테이크 세트 1번이랑 등심이었는지 부채였는지 정확히 기억나지 않는데 스테이크 300g짜리를 세 명이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았습니다.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생긴걸 보아하니 이건 부챗살!

     

     

     

    너는 토시살이로구나~



    마지막으로 등심이랑 파스타네요~

     

     

     

    고기 맛은 그냥 그런대로 먹을 만은 했지만 칼질하는데 좀 질기긴 하더라고요.

     

     

    파스타는 평타였고, 빵은 뭐 아웃백 부시맨 브레드랑 똑같았는데 소스가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옆 테이블에는 보니깐 수프도 나오고 샐러드도 나오고, 우리가 뭔가 잘못 시켰다는 느낌이 확 왔습니다!!!

     

    그래서 메뉴판을 자세히 보니 샐러드랑 수프가 나오는 런치 세트가 따로 있더라고요.

     

     

    담엔 저걸 시켜 먹어 보리라!!!! 그래서 이번에 갔을 때는 런치세트를 시켜봅니다.

     

     

    이번에는 2명이서 런치세트로 살치살 300g과 찹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살치살이 고기가 그나마 좀 부드러운 편인 거 같았어요~

     

    찹스테이크는 일단 썰지 않아도 돼서 편했고, 간은 좀 강한 편이었어요. 거의 짜장라면 느낌에 가까운?

     

     

    일단 처음 왔을 때보다는 더 나은 선택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고 나름 배부르게 먹은 거 같습니다. ㅎㅎ

     

     

    이번엔 옆 테이블에서 먹었던 수프와 샐러드를 우리도 먹었습니다. ㅋㅋ

     

     

    옛날 사람이라 그런지 스테이크 시키면 당연히 샐러드도 같이 나오는 줄 알았던 지난날의 과오를 반성하며 혹시나 점심때 가시면 가급적 런치세트 추천드릴게요.

    (그래도 양식인데 수프나 샐러드는 먹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ㅎㅎ)

     

     

    오픈 주방이라 그런지 일단 위생 측면에서는 크게 걱정이 되지 않았고, 또한 좋았던 점은 홀이 넓어 테이블 간 간격이 띄엄띄엄 있어서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배달의 민족이나 전화 등을 통한 배달 및 포장도 가능하니 외식이 부담스러우시면 시켜 드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훗스테이크 구미 산동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