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주 맛집] 나드리
    맛집, 카페 2022. 1. 22. 21:21


    영주 맛집 나드리를 다녀왔습니다.

    영주 무섬마을과 영주 365 시장을 둘러보고 집으로 바로 가려했습니다. 여기저기 다니다 보니 식사시간이 다 되어 가기도 했고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영주 맛집이라는 '나드리' 간판을 떡하니 발견했지 뭡니까.ㅎㅎ


    오기 전에 맛집도 몇 군데 검색했었는데 이곳도 꽤나 상위 링크에 있었던 곳이기도 했고, 돈가스를 좋아하기도 해서 돈가스, 쫄면으로 유명한 영주 맛집 나드리로 들어가기로 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제 입맛 기준으로는 맛집으로 보기는 좀 힘들 것 같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기타 방송들에서 많이 다녀갔고 영주 맛집 검색하면 꽤 상위에 오르는 집이라 믿고 갔는데 그냥 일반 분식집이랑 크게 차이는 못 느꼈습니다.

    (좋아하시는 분들과 사장님께는 죄송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랬네요..)



    가게는 오래된 경양식집 기분이 물씬 느껴졌습니다. 오랜만에 이런 분위기의 식당이라 기대감이 뿜뿜이었는데 ㅠㅠ 아쉽네요. 그래도 테이블 간 거리두기가 잘 시행되었고, 직원들은 친절하셨습니다.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쫄면 전문점답게 쫄면 종류가 많네요. 쌀쫄면을 시킬까 하다가 야채가 많은 쫄면을 먹고 싶어서 돈가스와 쫄면 하나씩 시켜서 먹었습니다.

     

    일반 경양식 돈가스이구요!



    쫄면입니다. 쫄면 면은 통통해서 좋은데 생각보다 맵기도 하고 야채도 그다지 많지 않았고 거의 양배추가 다였습니다.



    내가 과연 메뉴를 잘못시켜서 별로였는지.... 다른 분들도 주로 이렇게 많이들 드신 거 같았는데.. 아니었나?ㅎㅎ

    배달의 민족에서 콜도 계속 들어오던데 먹으면서 계속 의문이 드는 맛집이었습니다.



    물론 가격 대비는 괜찮다고 할 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금액을 좀 더 지불하더라도 입맛에 먹는 음식을 먹는게 나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돈가스도 좀 기름지고, 맵찔이라 그런지 쫄면도 맵고...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또 괜찮을 수도 있겠습니다.


    영주가 고향인 친구한테 오랜만에 영주 다녀온 얘기를 하며 영주 나드리를 갔는데 그냥 그렇더라~ 얘기해주니


    "야! 아테네를 갔어야지!!!"라고 하네요.

    "거기가 어딘데? 왜 지금 얘기해!!"

    "네가 물어봤어야 대답을 해주지.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진작 좀 물어볼걸.ㅋㅋ 아테네도 이런 옛날 경양식집 느낌에 돈가스집이더라고요~

     

    반응형




    그냥 딱 봐도 여기보단 거기가 좀 더 제 입맛에는 맞을 거 같긴 합니다. 먹어봐야 알긴 하겠지만 역시 맛집은 블로그보단 로컬 추천이 우선인 것 같네요. 여긴 맛집으로 찾으면 바로는 잘 안나오더라구요.


    나중에 친구와 영주에서 만나게 되는 날이 온다면(무슨 우리의 소원은 통일 같네 ㅎㅎ) 부석사, 태극당, 아테네를 함께 가볼까 합니다.



    상호 : 나드리
    주소 : 경북 영주시 중앙로 89 (지번 : 영주동 382-1), 영주 시장 길가에 있어요!
    전화 : 054-633-5482
    영업시간 : 매일 11:30~20:30
    기타 : 배달, 택배 가능

     

     

    영주 나드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