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미 빵집] 좋은 재료, 맛있는 빵이 있는 송정동 벙글다
    맛집, 카페 2022. 3. 21. 19:02

     

     

    위치 : 경상북도 구미시 송정대로 108 한라하우젠트 상가 101호 벙글다 베이커리(구미시 송정동 455)

    상공회의소와 Stay550 사이

    주차: 한라하우젠트, 길옆 또는 복개천 주차장

    전화 : 054-604-8989

    영업 시간 : 11:00~20:00 (월~금, 주말 영업 안 함, 소진 시 조기마감, 공휴일 영업 시 인스타 공지!)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flowerbud_bakery_cafe/

     

     

    한 달에 두 번은 가는 빵집 벙글다입니다.

     

    일전에도 소개를 했지만 또 다양한 빵들이 많이 나왔기에 소개합니다~

     

     

     

    요즘은 예전보다 더 판매 시간이 늘기도 했고, 판매량을 늘려주셔서 헛걸음하는 일들이 좀 적어져서 좋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쟁이 빵들은 얼른 소진되니 전화 예약 필수입니다!

     

     

     

     

    이 날은 점심시간 때 갔던 터라 갓 나온 빵들을 많이 만나 볼 수 있었어서 좋았습니다!

    치아바타, 깜빠뉴, 스콘, 마들렌, 까눌레, 식빵, 소금빵, 에그타르트 등등 거의 풀 라인업이었던 거 같네요.

     

     

    저 많은 빵이 어찌나 빨리 소진되는지 ㅠㅠ 저녁에 가면 몇 개 없다고요 ㅠㅠ

     

     

     

     

    제철 과일로 만드는 케이크와 주스도 한 번씩 먹고요~ 뭐든 제철에 먹는 게 맛있죠?ㅎㅎ

    좋은 재료로 건강하고 정직하게 만드는 빵도 마찬가지이고요. 확실히 속이 좀 덜 부담되는 건 있는 것 같아요.

     

     

     

    요즘 핫한 소금 빵도 만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소보로, 마늘 소금빵도 추가로 나옵니다~ 

    사장님 창의력 무엇인지 ㅎㅎ 진짜 빵 연구도 열심히 하시고 아침부터 일찍 나오셔서 일하는 모습 멋지십니다~

     

     

    개인적으로 밀가루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개인 베이커리가 좋은 이유는 사장님들이 정말 열심히 사시는 모습들이 보기 좋더라고요~

     

     

    직접 빵 굽는 베이커리는 제빵사들이 일찍 나오셔서 준비하고 작업하는 모습들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치즈 소금빵

     

    이건 치즈 소금 빵인데요. 바삭한 식빵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맛이고 위에 있는 저 소금 부분만 딱 짠맛이 납니다.

     

    빵 자체에서는 짠맛은 없어요. 그리고 단 맛도 없어요 ㅎㅎ. 담백한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치아바타 / 마들렌 / 스콘

     

    제가 좋아하는 치즈 치아바타와 서비스로 먹어보라고 주셨던 피스타치오 마들렌과 누네띠네 스콘이네요 ㅎㅎ

     

     

    하루에 다 간 건 아니고 갈 때마다 하나씩 찍어놨더니 사진이 꽤 많네요. 내 지갑 털이범....ㅋㅋㅋ

     

     

     

     

    이 날은 오래간만에 매장에 손님도 없고 해서 테라스 쪽에서 커피 한 잔 하면서 에그타르트도 먹고 왔네요.ㅎㅎ

     

    주로 오후에 가거나 사람 많을 때 가서 포장을 주로 하는데~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면 조용한 때 매장에서도 샤샥 먹고 오고 싶네요 ㅠㅠ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치즈 치아바타, 무화과 깜빠뉴, 에그타르트, 누네띠네 스콘, 치즈케이크가 맛있었고요.

    주문 제작 케이크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딸기 케이크 추천!)

     

     

    선물 포장도 미리 말씀하시면 정성껏 포장해서 준비해 주십니다. 선물 사진은 까먹고 안 찍었네요.ㅎㅎ

    포장도 예뻤고, 받으셨던 분들이 전반적으로 좋아하셨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